대여금, 퇴직금 지급청구 성공 사례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대여금, 퇴직금 지급청구 성공 사례

노동 2021-11-10
의뢰인의 상황

의뢰인은 oo주식회사의 대표이사인 상대방이 자신이 중국인이므로 한국에서 회사를 운영하는데 장애가 많다며 위 회사 대표이사로 근무해 달라고 요청하였고, 월급을 인상하여 지급해줄 것을 약속하였으나 근무 중 회사의 사정이 어려워 약속을 지키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상대방은 의뢰인에게 금전을 빌려 간 뒤 전부 갚지 않았고, 대표이사를 사임한 뒤에도 퇴직금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의뢰인은 상대방과 oo 주식회사 상대로 각 대여금, 퇴직금 지급 청구 소송을 제기하고자 이현을 찾아주셨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1) 이현은 상대방에게 지정한 날까지 퇴직금을 지급하지, 아니하면 형사상 처벌받을 수도 있음을 알리는 내용증명을 작성하여 발송하였습니다.
2) 의뢰인을 대리해 대여금 청구 소장을 작성 및 제출하여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소송 진행 중 상대방은 의뢰인에게 연락하여 당장 돈이 없으니 일정 기간에 걸쳐 나눠 지급하겠다고 하였고 합의서를 쓰고 의뢰인은 퇴직금, 대여금을 상대방으로부터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사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담센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3TEUj3cfKH1LgO1_75z2w/videos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aw0409

 



#법무법인 #법무법인이현 #사건 #사고 #형사사건 #민사사건 #변호사 #의뢰인 #해결  



 


TOP
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