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의뢰인은 자동차 영업사원으로서, 고객인 상대방으로부터 차량의 리스 의뢰를 받아 상대방이 대표이사로 있는 A 주식회사를 계약자로 하고 차량 리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상대방으로부터 리스 계약의 계약금에 대하여 대여 요청을 받았고, 이에 의뢰인은 3,500만 원을 대여해주었으며, 이 중 800만 원은 2회에 걸쳐 변제받았으나, 나머지 2,700만 원은 변제받지 못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이 사건의 해결을 위해 이현에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1) 차량 리스 계약이 법인의 명의로 체결되었으나, 법인의 대표이사로부터 대여 부탁을 받은 점
2) 리스계약서에 대표이사가 연대보증인으로 되어 있는 점 등을 이유로 법인과 그 대표이사를 당사자로 지정하여 소송을 진행하였고, 대표이사로 인해 대여금이 발생하게 된 점을 최대한 강력하게 주장하여 조정을 통하여 의뢰인의 대여금이 회수되도록 진행하였습니다.
이현의 조력으로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으로부터 “상대방은 의뢰인에게 3,000만 원을 지금 하라”는 조정이 성립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사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담센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3TEUj3cfKH1LgO1_75z2w/videos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aw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