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0만 원의 대여금을 모두 돌려받은 사례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1630만 원의 대여금을 모두 돌려받은 사례

민사 2021-10-27
의뢰인의 상황

의뢰인은 친구인 상대방에게 1,630만 원을 대여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친구라는 타이틀을 악용하여 이유 없이 변제를 미루고 있으며 의뢰인의 연락을 매일 회피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은 상대방이 충분히 변제할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거부하는 상대방이 괘씸하여 대여금을 신속하게 반환받고자 이현에 의뢰해주셨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이현은 통장명세와 문자명세, 차용증 등을 증거로 제출하여 두 사람 사이의 대여금 거래가 있었다는 점을 명백히 증명하였습니다.
또한 의뢰인을 대리해 대여금 청구 소장을 작성 및 제출하여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제주지방법원 서귀포시법원은 이현이 제시한 자료들을 토대로 판단하여 상대방은 의뢰인에게 1,630만 원 및 이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는 것으로 판결하였습니다.




대여금반환청구소송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담센터 > : https://www.youtube.com/watch?v=zKDFiG56vEE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e-hyun104/222272949169



#대여금 #변제 #차용증 #지인 #사기 #부동산가압류 #법무법인 #법무법인이현


 

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