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형을 면하고 집행유예 선고 받은 사례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실형을 면하고 집행유예 선고 받은 사례

형사 2021-07-27
의뢰인의 상황

의뢰인은 직장 회식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된 상대방과 시비가 발생하여 몸싸움하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은 전치 6주의 상해진단서를 발급받고 의뢰인에게 합의금 2,000만 원을 요구하였습니다.
자력이 여의치 않았던 의뢰인은 상대방의 요구대로 합의할 수 없었고, 상대방은 의뢰인을 상해죄로 고소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이현에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이현은 신속하게 형사재판에 변호인 선임서 제출 후 소송기록 열람 등사 신청을 하여 사건 현황을 검토하고 의뢰인은 전과가 단 한 차례도 없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 보상 합의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내용의 변호인 의견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법원은 의뢰인에게 징역 8월형과 2년의 집행 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실형이 나올까 매우 걱정하였지만, 이현의 조력으로 집행유예가 나와서 만족해하셨습니다.

 



상해/폭행/업무방해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 담센터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3TEUj3cfKH1LgO1_75z2w/videos?view=0&sort=dd&shelf_id=0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aw0409 




#시비 #싸움 #전치 #상해진단서 #억울한 #피해 #의뢰 #의뢰인 #합의금 #합의 #선임서 #제출 #피해보상 #의견서 #집행유예 #만족




TOP
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