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배상 청구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손해배상 청구

학교폭력 2021-04-12
의뢰인의 상황

의뢰인은 같은 학교에 다니는 상대방의 괴롭힘으로 인하여 학교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아왔고, 결국 상대방은 학교폭력위원회로부터 전학처분까지 받았습니다.
하지만 의뢰인은 여전히 그 정신적 충격이 남아있어 이에 대한 손해를 배상받고자 이현을 찾았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정신적 손해로 인한 손해배상금, 즉 위자료를 청구하는 것은 소송대리인의 적극적인 활동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영역입니다.
특히 미성년자를 피고로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이현은 카카오톡 내역, 학교폭력위원회의 회의록, 진단서 및 피해사진들을 증거자료로 제출하여 상대방의 괴롭힘이 있었다는 점을 명백하게 밝혔으며, 이로 인해 의뢰인의 신체적, 정신적 피해가 극심하다는 것을 적극적으로 주장, 입증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법원은, 이현의 적극적인 주장, 입증활동의 결과, 상대방은 의뢰인에게 위자료를 지급하라는 취지의 판결을 선고하였습니다.

상대방이 미성년자였음에도, 의뢰인은 이현의 적극적 조력에 힘입어 합당한 손해를 배상받을 수 있었습니다.





 
손해배상소송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담.센터 > : https://www.youtube.com/watch?v=aCLL_aApfok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e-hyun104/222231370762
 

이전글

대여금


TOP
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