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강간 손해배상청구소송 성공 사례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유사강간 손해배상청구소송 성공 사례

민사 2021-09-17
의뢰인의 상황

클럽에서 놀다가 만난 상대방이 의뢰인이 잠을 자는 사이에 유사 강간을 하였고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하지만 피해배상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아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의뢰하고자 이현에 방문하셨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이현은 3천만 원을 청구하는 소장을 제출하였고 조정으로 회부해 달라고 하여 조정에서 2천만 원을 받았습니다.
상대방은 나이가 어려 자력이 없고, 수감 중인 상태여서 판결문을 받더라도 강제 집행할 재산이 없다는 점이 우려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조정을 성립시키려고 애썼고,  상대방 가족들이 2천만 원을 마련하여 의뢰인에게 지급 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이현의 조력으로 임의조정 성립하여 2천만 원을 지급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위와 같은 이유로 의뢰인이 피해배상 지급받을 확률이 높지 않았으나,

이현의 조력으로 조정이 잘 성립되어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사례였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사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담센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3TEUj3cfKH1LgO1_75z2w/videos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aw0409



#법무법인 #법무법인이현 #강간 #손해배상 #청구 #변호사 #의뢰인 #도움 #요청



TOP
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