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금반환청구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투자금반환청구

민사 2021-06-15
의뢰인의 상황

의뢰인은 상대방에게 주식투자 권유를 받아 이를 믿고 투자금을 입금하였습니다.
이후 의뢰인이 투자처나 투자계획에 관해 물어보았지만, 상대방은 이를 함구하면서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주변 지인들이 의뢰인과 똑같은 수법으로 투자 권유를 받고 아직 투자금을 돌려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의뢰인은 투자금 반환하지 않으면 즉시 형사고소를 진행할 것이라 상대방에게 전달하였고, 이에 대해 상대방은 반환기일을 기재한 차용증을 작성하였지만 약속한 날짜가 지난 현재까지 반환하지 않아 의뢰인은 이현에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이현은 의뢰인을 대리하여 투자금반환 소장을 작성 및 제출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입금표, 진술서, 카카오톡 대화 내용, 차용증 등을 통하여 투자와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거래가 있다는 것을 명확하게 증명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법원은 이현의 요구에 따라 상대방은 의뢰인에게 받은 투자금을 반환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이행 권고 결정을 하였습니다. 

이처럼 이현은 의뢰인의 이익을 최대한 대변하고자 적극적으로 조력하고 있습니다.






투자금반환청구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 담센터 > : https://www.youtube.com/watch?v=4-RBX6th6Y8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e-hyun104/222366311526



#투자금반환소송 #투자금반환청구 #투자금반환 #투자금 #법원 #법인 #로펌 #변호사 #손해 #입증 #증거 #조력 #조정 #소장 #지급명령 #계약서 #채무자 #채권자 #승소 


TOP
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