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금 > 성공사례 | 법무법인 이현

법무법인 이현 사이트맵

딤처리

성공사례

이현은 사건 성공은 물론 의뢰인의 더 나은 내일을 함께 고민합니다.

대여금

민사 2021-05-14
의뢰인의 상황

의뢰인은 BJ인 상대방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알게 되었으며, 의뢰인의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자주 연락 받으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습니다.
상대방은 BJ로 활동하며 생계를 유지하였지만, 수입이 일정하지 않아 의뢰인에게 금전적으로 의지를 많이 하었고, 수시로 금전 대여를 요청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상대방의 연인으로서 아무런 의심없이 대여해주었습니다.
의뢰인은 상대방에게 거듭하여 변제의사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였지만, 상대방은 그럴 때마다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연락하지말라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법무법인(유) 이현의 조력

이현은 문자메시지, 이체내역, 상환내역 등을 통하여 의뢰인이 상대방에게 일정 금액의 금전을 대여해주었다는 사실을 입증하였으며, 상대방이 의뢰인의 연락을 의도적으로 피하며 상환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근거로 하여 대여금을 반환할 것을 적극 주장하였습니다.

최종 결과


 






 법원은 이현의 주장을 거의 대부분 인용하여 의뢰인이 빌려준 금액 4,550,000원 및 이에 대한 12퍼센트의 이자를 지급할 것으로 판결하였습니다. 

이현은 의뢰인과 상대방의 거래관계와 그 사정을 상세히 밝혀 위와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대여금반환청구소송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이현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 )


법무법인(유한) 이현 공식 유튜브 채널 < 무.료법률상.담센터 > : https://www.youtube.com/watch?v=zKDFiG56vEE

법무법인 (유한) 이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e-hyun104/222272949169



#대여금 #BJ #인터넷방송 #연인사이 #대여

이전글

모욕

다음글

상속등기


TOP
딤처리